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 ‘사랑의 연탄 나눔’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 ‘사랑의 연탄 나눔’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1.11.15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이기찬)은 지난 13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은 겨울철 코로나19로 인해 누구보다도 더 큰 추위를 느끼고 있을 에너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안성시 각 지대별 자율방범대원들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여 연탄을 기부·전달하는 행사이다.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는 당초 체육대회 행사를 계획했으나, 위드코로나에 맞춰 위드이웃 정신을 실천하고자 하는 각 지대 자율방범대원들의 의지를 담아 봉사활동 행사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한파와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얼어 붙어있는 지금,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많이 녹은 것 같다. 민관이 합심하여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기찬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장은 “추운 날씨에 참석해주신 대원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우리의 지금 한 걸음이 이후에는 열 걸음, 백 걸음이 될 것이며, 결국 안성시민 전체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안성시 자율방범연합회는 15개 읍면동 14개 지대를 총괄하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과 지역주민 치안을 위한 야간순찰업무 등을 실시해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