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 지대장, 대통령 표창 수상
정동원 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 지대장, 대통령 표창 수상
  • 남승모(NEWSSHIN)
  • 승인 2021.09.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사진제공=구미시
【뉴스신】사진제공=구미시▲장세용(왼쪽)구미시장과 정동원(오른쪽)새마을교통봉사대 구미시 지대장이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대통령 표창장 전수식을 개최한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9.3(금)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정동원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 대장의 대통령 표창장 전수식을 개최하였다. 코로나로 인한 2020년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의 취소로 표창장은 장세용 시장이 전수하게 되었다.

구미시새마을교통봉사대는 명절 고향길 안전운전 캠페인, 야간방범 및 청소년 선도활동 등 선진교통문화 정착과 자율질서의식을 확립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으며, 2017년부터 정동원 대장이 교통봉사대 대장을 맡아 이끌어 오고 있다.

정동원 대장은 “대원들의 활동 덕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겸손하고 새마을교통봉사대를 잘 이끌어 나가는 일에 매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오영환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정동원 대장님의 대통령 표창을 계기로 교통봉사대와 함께 새마을운동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정동원 대장님의 대통령 표창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구미시의 크고 작은 행사 때마다 교통안전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봉사하시는 교통봉사대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한 구미시를 만드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