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다 같이 놀자 롸잇나우’ 개최
오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다 같이 놀자 롸잇나우’ 개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1.09.0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오산시(시장 곽상욱)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2021년 오산시청소년 어울림마당 3회기 “다 같이 놀자 롸잇나우”행사가 9월 11일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개최된다.

오산시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다채로운 체험·공연·활동프로그램을 즐기는 건전한 문화를 육성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주관 하에 2021년 총 5회기로 기획하는 행사이다. 지난 7월 개최한 2회기 “LAND 집콕 해(외)여(행)”도 비대면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개최한바 있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디비전”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였으며 참여 신청을 받아, 청사초롱ㆍ송편 만들기, 나만의 추석 클레이로 표현하기, 정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에게 편지를 쓰는 체험활동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편지는 오산 남부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일괄적으로 송부하여 청소년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산시 청소년 150명이 참여 가능하며 9월 10일 까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onycc.or.kr)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관심 있는 지역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