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한국관광공사와 협업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 실시
수원시, 한국관광공사와 협업 ‘2021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 실시
  • 남승모 기자
  • 승인 2021.06.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화성 일원 관광시설 이용하고, SNS에 인증하면 전통시장 상품권 받는다

【뉴스신】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수원화성 일원 주요 관광시설을 해시태그해 등록하고, 관광시설 관계자의 인증을 받으면 수원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는 수원 화성행궁 야간개장·자전거 택시(행카플라잉 수원·수원 화성어차를 이용한 후 본인 SNS에 관광시설을 해시태그하고, 인증한 관광객에게 전통시장 상품권(5000)을 주는‘2021 전통시장 가는 달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연다.

한국관광공사의전통시장 가는달, 동행 캠페인 사업에 수원남문시장이 선정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SNS 인증 후 받은 상품권은 영동시장, 지동시장, 팔달문시장, 못골종합시장, 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총 2000매를 선착순 지급한다.

수원시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로 코로나19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에 활력이 생기길 바란다전통시장 상인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하반기에도 한국관광공사 등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수원시 관광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사업을 추가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