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신축년 설 떡국 세트 전달식 가져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신축년 설 떡국 세트 전달식 가져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1.02.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를 통해 설 떡국 세트 전달,
- 이해금 평택시의회 의원 및 관계자 격려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 이해금 의원은 설 명절을 맞아 삼성전자에서 떡국 나눔 행사에 참여해 시민을 대신해 고마움을 전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뉴스신】국내 최대 반도체 공장을 평택에 건설 중인 삼성전자가 따스한 온정을 평택시민과 함께  나누는 행사를 지난 8일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삼성전자 DS부문은 2021년 설 명절을 맞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 250여 가정에 설 떡국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갑선)를 통해 평택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및 이용자 가정에 배분됐다.

이날 전달식은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 이해금 의원,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김갑선 회장, 박운주 신임회장, 북부장애인복지관 이원형 관장 등 수혜기관 관계자들이참석했다.

또한, 코로나19로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 평택사회공헌센터가 준비한 설 떡국 세트를 전달했다.

이해금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이웃과 함께하는 설 명절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셨다"라며 말했다.

이어,이해금 의원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설 명절이 되도록 협력해 주신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며 고마운 마음을 시민을 대신해 전했다.

김갑선 회장은 "수혜기관들을 대표해서 삼성전자 임직원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DS부문은 평택지역아동센터 온라인 과학 수업을 운영하는 등 사업장 인근지역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