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신축년 새해 첫 1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평택시의회, 신축년 새해 첫 1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1.01.2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지난 26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집행부 당면 현안 사항 및 주요 사업에 대한 사전 의견 조율 및 자체안건 회의를 위해 1월 중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의원들은 △ 개발이익의 사회적 공유, 사전협상제도 운영(도시주택국) △ 평택 시민의 공간 조성(미래전략관) △ 평택역 광장 조성을 위한 시민의견수렴 추진(평택역주변정비추진단) △ 조류인플루엔자(AI) 방역 추진상황(농업기술센터) △ 2020년 평택시 시민옴부즈만 운영상황 보고(평택시 시민옴부즈만) 5건에 대해 소관 국장 및 관계자에게 사업 설명을 청취한 후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또한, △ 성립전예산 편성계획(기획항만경제실) △ 상하수도사업소 임시청사 이전 계획(행정자치국) △ 『포승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부지매입계획(농업기술센터) △ 『평택시 물절약을 위한 화장실 절수설비 등의 설치에 관한 조례』 개정(상하수도사업소) 4건에 대해서는 서면으로 보고를 받았다.

홍선의 의장은 “평택시 주요 사업에 대한 논의를 위해 신축년 첫 의원 간담회를 개최를 하게 됐다”며“시의회에서는 집행부에서 추진 중인 주요 사업이 시민들을 위해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