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행정자치국 소관 주요 업무 계획 청취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행정자치국 소관 주요 업무 계획 청취
  • 이범학 기자
  • 승인 2020.10.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신】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이관우)는 지난 7일 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평택시 관계공무원으로부터 행정자치국 소관 주요 업무 및 현안 사항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시민과 소통하는 자치행정 구현 및 집행부와 함께 공감하는 정책 추진을 위해 실시된 이번 업무보고 청취는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을 비롯한 최은영, 김동숙, 김승겸, 이윤하 의원과 평택시 행정자치국 국장 및 과장 등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정자치국 주요 업무 추진 계획을 청취한 후 질의응답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업무보고에서 논의된 사항은 ▲ 평택시 기록관 기록물 관리사업 추진(총무과) ▲ 평택항 신규매립지 귀속 추진(자치협력과) ▲ 시청사 주차장 재포장 공사 추진(회계과) ▲ 공공장소 무료 무선인터넷 서비스 확대(정보통신과) ▲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전환(민원행정과) ▲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구축(종합관제사업소) 등 12건이다.

이관우 위원장은 “집행부에서는 오늘 업무보고에서 지적된 사항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여 사업에 반영해 줄 것은 물론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시의회와 사전에 충분한 협의를 거쳐 추진하여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