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금 의원, ‘평택시 지속가능발전목표 기본 조례’ 제정을 위한 2차 간담회 실시
이해금 의원, ‘평택시 지속가능발전목표 기본 조례’ 제정을 위한 2차 간담회 실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20.09.1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 지난 15일 ‘평택시 지속가능발전목표 기본 조례’ 제정을 위한 2차 간담회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뉴스신】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 15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평택시 지속가능발전목표 기본 조례’ 제정을 위한 2차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이해금 의원을 비롯해 이관우 의원(자치행정위원장), 최은영 의원, 이윤하 의원과 평택시 미래전략관 등 관계공무원, 손의영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장 및 관계자, 총 1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지속가능발전위원회와 현 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차이점, 위원회 위원장을 민․관공동위원장으로 할 것인지 여부, 위원의 자격 요건 등 조례안과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을 논의했다.

좌장은 맡은 이해금 의원은 “시의원과 집행부,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조례를 제정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라며 밝혔다.

이어 이의원은 “기본 조례의 제정을 통해 경제, 사회, 환경 분야를 통합적으로 고려하는 평택시 지속가능발전 추진 체제를 구축하여 현재 세대와 미래 세대가 보다 나은 삶을 향유하는 평택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석자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