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포도축제, 올해는 드라이브 스루로 진행
안성맞춤 포도축제, 올해는 드라이브 스루로 진행
  • 이범학 기자
  • 승인 2020.09.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19일부터 2일간, ‘2020 안성포도 홍보 및 판촉행사’ 실시

- “싱싱한 안성포도 먹고, 코로나19 이겨내요!”

【뉴스신】안성포도축제위원회는 ‘2020 안성포도 홍보 및 판촉행사’를 이달 19일부터 20일까지 안성 제4일반산업단지 KCC일원(서운면 양촌리 472)에서 비대면 판매방식인 드라이브 스루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위원회는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인해 올해 포도축제를 기존과 같이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개·폐막식 및 부대행사 없이 판매행사만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판매행사도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하며, 시중보다 저렴하게 포도를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지난 9월 7일, 서운면 대회의실에서는 포도부스 접수농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7개 참여 농가를 선정했다.

안성포도축제위원회 유병권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 확산으로 수도권에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됨에 따라 판로에 고심하고 있는 농가와 사회적 분위기 등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정한 것으로, 비대면 판매방식인 드라이브 스루 판매만 진행하며, 향후 코로나19 상황를 예의주시하여 행사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전하며 “싱싱한 안성포도 많이 드시고 코로나19를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