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21년도 신규사업 발굴 논의'.....군정 발전의 동력 확보
영양군, '2021년도 신규사업 발굴 논의'.....군정 발전의 동력 확보
  • 남승모 기자
  • 승인 2019.09.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총 44건의 신규사업 발굴
오도창 군수는 '2021년도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를 군청 소회의실에서 주재했다.
▲오도창 군수는 '2021년도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를 군청 소회의실에서 주재했다.

영양군은 26일 오도창 군수 주재로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도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규사업 발굴 보고회는 간부 공무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신규사업, 정책제안, 아이디어 등을 보고받고 사업 효과 검토와 사업 실현 가능성 등 깊이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보고된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 신규사업 아이디어 Bank 운영 △ 사물인터넷(IOT망)을 이용한 수도 스마트 원격 검침 △ 영양겨울나기축제 △ 마을단위 소형LPG저장탱크 지원 확대사업 △ ‘표범이 사는 땅 영양’관광자원화 △ 반딧불이 생태숲을 활용한 관광자원화 △ 웰니스 관광자원 개발 등 총 44건의 신규사업이 발굴되었다.

오도창 군수는 “군민행복을 위한 한발 빠른 선제적 대응과 일하는 조직문화를 위해 간부 공무원들이 함께 뛰어줄 것”을 강조하고 “앞으로도 군정 발전의 동력 확보를 위한 신규사업을 계속해서 발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영양군은 이날 보고회에서 발굴된 신규사업에 대해 실현 가능성 등을 면밀하게 검토한 뒤 세부계획을 마련해 향후 업무계획에 반영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