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11회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2개 분야 우수상
안성시, '제11회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2개 분야 우수상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07.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UCC 팀플레이 경진'분야 김기훈, 오주웅 팀, '농업경영 실천노트 작성평가'분야 백이남 회원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원들이 ‘제11회 2019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에 참가해 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성시청]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원들이 ‘제11회 2019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에 참가해 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성시청]

안성시는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원들이 최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개최된 ‘제11회 2019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UCC 팀플레이 경진'분야에서 김기훈, 오주웅 팀이 우수상을, '농업경영 실천노트 작성평가'분야에서 백이남 회원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현장경진분야인 '농업정보화2.0 현장경진(안성시곤충산업연구회, 태경F&B 2개소 참가)'에는 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로 가공한 제품을 전시해 안성시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자리도 가졌다.

시 관계자는 "농업인의 IT 경쟁력 향상을 위한 스마트폰 기초교육, 농산물인터넷판매교육, SNS 활용 농산물 홍보 교육 등 매년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내년에도 많은 우수 농업인들을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업인마케팅경진대회는 농업인들에게 정보화농업을 확산하고, 급변하는 농촌융복합산업 및 IT시대를 선도하는 우수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하여 경기도농업기술원 주최로 매년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