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도의회 의장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개최
2019 경기도의회 의장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개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19.07.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부천시 선수단 종합우승 차지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화성시 동탄파크골프장서 도의회 의장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개최했다.[사진제공=경기도장애인체육회]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6일(토)부터 7일(일) 이틀간, 화성시 동탄파크골프장에서 경기도장애인골프협회 주최/주관으로 2019 경기도의회 의장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8개시·도 25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진행된 대회의 종합우승은 경기도 부천시 선수단이 영애를 안았다.

 2위는 경기도 화성시 선수단이 차지하고 이어 3위는 서울특별시 선수단이 차지했다.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장애인체육회]

이 날 경기도의회 송한준의장은 대회장을 찾아 선수단 격려와 개막식을 축하해 주었고, 이용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오완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현명광 경기도장애인골프협회장 등이 참석해 참가한 선수단을 환영했다.

특히, 김순정 대한장애인골프협회장도 참석하여 이번 대회를 축하해 주었다.

오완석 사무처장은 “파크골프는 장애, 비장애 구분 없이 동등하게 참여와 경쟁이 가능한 스포츠라 생각한다."며 "이런 장애인스포츠 종목 활성화를 통해 우리 경기도의 도정가치인 공정한 세상 구현에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