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안성전시장", 2018 전국 1위 달성 기념 고객초청 음악회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안성전시장", 2018 전국 1위 달성 기념 고객초청 음악회 개최
  • 신지윤 기자
  • 승인 2019.05.15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안성전시장이 기획한 "2018 전국 1위 달성 고객초청 음악회"

고급 브랜드 세단 메르세데스-벤츠가 봄내음이 가득한 5월의 주말 저녁 평택의 밤하늘에 한편의 선율을 수 놓는다.

메르세데스-벤츠 안성전시장(이영설 지점장)은 5월 25일 저녁 17시부터 평택대학교 예술관에서 2018 전국 1위 달성 고객초청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2018 메르세데스-벤츠 국내 전 영업점 중 안성전시장이 판매 1위를 달성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3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고객감동의 행사로 기획된 것이다.

저녁 노을을 품은 봄 음악회는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준비한 케이터링과 차를 음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직원들의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흥겨운 탭댄스와 감미로운 재즈의 리듬에 맞추어 봄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안성전시장 이영설 지점장은 "지난 한해 메르세데스-벤츠에 주신 고객님의 사랑으로 안성전시장이 1위의 영광을 안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문화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경기남부 고객님들께 이번 음악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일상에 지친 고객님의 몸과 마음을 충전하고 활력을 되찾아드리는 브런치 같은 음악회가 되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안성전시장은 지난해 5월 전시장에 근무하는 영업직원들과 장애학생들이 함께하는 1:1 진로탐색프로그램 ‘한길나래 멘토링’행사인 "직업과 만남”을 진행 했었다

또한, VIP고객중 골프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와 계절별 음악회 등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는 감사 이벤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을 지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안성전시장은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