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경기평택사랑상품권 활성화 위한 가맹점 행보 나서..
정장선 평택시장, 경기평택사랑상품권 활성화 위한 가맹점 행보 나서..
  • 신명자 기자
  • 승인 2019.01.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장선 시장은 10일 시청 인근의 경기평택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식사후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사진제공=평택시청]
▲정장선 시장은 10일 시청 인근의 경기평택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식사후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사진제공=평택시청]

 

정장선 평택시장은 10일 시청 인근의 경기평택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고 시민 홍보를 위한 행보에 나섰다.

이번 상품권 간담회에는 한병수 항만경제전략국장, 이득헌 일자리창출과장, 박경원 NH농협은행 평택시지부장, 배훈식 평택시지부 부지부장, 가맹점 대표 등 정시장과 동행해 상품권 활성화에 힘을 실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상품권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상품권 판매대행점인 농협에서도 기업체 대상으로 구매협조를 요청하는 등 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시민들이 상품권 구매 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상품권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 대표는 “상품권은 현금과 같이 카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어 매출에 이익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상품권이 들어오면 적극 환영하며 시민들이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어 구매자에게도 이익이 되는 만큼 고객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식사를 마치고 직접 구매한 경기평택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서 “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홍보 등에 만전을 기해 소상공인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시는 다음달 1일까지 발행기념 및 설 명절 기념으로 10%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9일 기준 7000여만원의 상품권이 팔렸다. 

또한, 경기평택사랑상품권 가맹점은 현재 4400개소로 가맹점 확인방법은 상품권 뒷면의 QR코드, 평택시청 홈페이지 및 가맹점 스티커(가맹점 출입문에 부착)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